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일본 도쿄 여행 시 가볼 만한 곳 [장소 5곳]

by 라이프팁박스 2023. 5. 9.
반응형

한국인이 많이 찾는 나라 일본의 수도 도쿄에 가볼 만한 곳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도쿄의 인구는 약 1,400만 명이고 중심 지역인 24개 특별구에는 인구는 약 970만 명이다.

 

도쿄의 중심으로 수도권 지역의 인구는 2020년 기준 약 4,350만 명이다.

 

도쿄는 뉴욕, 런던과 함께 세계 3대 도시로 불린다.

 

일본 도쿄에서 꼭 가봐야 할 곳 TOP5는 어디?

 

 

일본 도쿄 여행 영화 너의 이름은 촬영지 가볼 만한 곳[장소 3곳]

최근 슬램덩크, 스즈메의 문단속 등 일본 애니의 성공으로 일본 애니 촬영지 성지순례를 가는 사람이 많은데요. 영화 너의 이름은을 보면서 저기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는데요. 사실

lifetipbox.tistory.com

 

1. 도쿄타워(Tokyo Tower)

 

도쿄타워는 도쿄를 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지상 150m 지점에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다.

 

전망대에 오르면 도쿄의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도쿄타워 서쪽은 후지산, 남쪽은 요코하마, 북쪽은 쓰쿠바산을 볼 수 있다.

 

타워 아랫부분인 5층 건물 풋타운에서는 위락시설이 많아서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도쿄타워 방문 예정자라면 저녁에 가서 야경을 보는 것을 추천한다.

 

Nick Kwan님의 사진: https://www.pexels.com/ko-kr/photo/2614818/

 

 

일본 오사카 여행 시 가볼 만한 곳 [장소 4곳]

오사카 지방은 일본 제2의 도시 한국으로 치면 부산 같은 곳이다. 오사카 중심부에는 약 900만 명이 살지만 오사카 근교를 포함하면 약 인구 2,200만 명이 산다고 한다. 일본 오사카 여행 시 꼭 가

lifetipbox.tistory.com

2. 우에노 공원(Ueno Park)

 

도쿄의 벚꽃 명소 장소로 유명해진 곳이다. 1100여 그루의 벚꽃이 봄에는 장권을 이룬다.

 

도쿄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접근하기 좋은 공원입니다.

 

동물원, 국립박물관, 오래된 신사등이 자리 잡고 있어 가족끼리, 연인끼리 오기 좋은 곳이다.

 

만약 벚꽃 개화시기에 간다면 정말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사진: Unsplash 의 Marcellin Bric

 

 

일본 오키나와 여행 시 가볼 만한 곳 [장소 3곳]

일본의 아름다운 섬 오키나와는 일본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곳인데요. 역동적인 도시와 평화로운 자연 풍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 특히 겨울에는 야구선수들이 전지훈

lifetipbox.tistory.com

3. 도쿄 스카이 트리(Tokyo Skytree)

 

도쿄의 랜드마크이자 요즘 도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방문하는 곳인데요.

 

전파 송출용 탑이자 일본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이다. 600m를 훌쩍 넘는 높이다.

 

전망대는 350m 전망대와 450m 전망대가 있다.

 

450m 전망대 구매 시 350m도 이용할 수 있다.

 

Yuri Yuhara님의 사진: https://www.pexels.com/ko-kr/photo/4151484/

 

 

나혼자 산다 촬영 몽골 울란바토르 가볼 만한 곳 [장소 3곳]

최근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10주년을 맞이하여 무지개 회원 8인이 몽골 패키지여행을 떠났다. 몽골은 중앙아시아에 위치했으며 위로는 러시아 아래로는 중국이 있다. 몽골 같은 경우 원래

lifetipbox.tistory.com

4. 레인보우 브릿지 & 오다이바(Rainbow Bridge & Ddaiba)

 

개인적으로 난 오다이바에서 본 레인보우 브리지를 좋아한다. 예전 도쿄 여행에서 두 번이나 간 곳이기 때문이다.

 

디지몬 어드벤처 방송국이 있는 곳이 오다이바니 한 번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오다이바에는 관람차도 있어서 많은 먹을거리 볼거리 즐기거리가 많은 곳이다.

 

특히 해질녘에가서 관람차를 타고 해를 보고 밥을 먹고 레인보우 브릿지를 보면 힐링이다.

 

 

5. 시부야(Shibuya City)

 

시부야는 현대 일본 문화의 중심이다.

 

서울의 명동이 있다면 도쿄에는 시부야가 있다고 할 정도다.

 

특히 시부야의 스크램블 교차로가 유명한데 여기에서 사람들이 건너는 모습을 보면 장관이다.

 

도쿄의 역동성을 보여주는 곳이다. 

 

만약 패션 및 음식 등 시부야의 역동성을 느끼고 싶다면 꼭 가보아야 하는 곳이다.

 

사진: Unsplash 의 Timo Volz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