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름휴가지 추천 top 3
폭염도 심해지고 일로 지치고 코로나도 끝난 지금
여름휴가를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친한 동생도 해외여행 어디 갈지 물어볼 정도로 해외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해외 여름휴가지 추천 top3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일본 오키나와
일본 오키나와는 일본의 남쪽에 위치한 섬이며 우리나라에 제주도가 있다면 일본에는 오키나와가 있다.
자연 경관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으며 여름 휴가철인 7,8월에는 바다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일본 오키나와는 다이빙 명소가 많고 스노클링을 할 수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습니다.
하지만 일본 오키나와는 자외선이 강하고 날씨가 더우니 선크림을 필수로 챙겨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엔화도 저렴해서 꼭 가봐야 할 거 같네요.
일본 오키나와 가볼 만한 곳이 궁금하다면?
2. 몽골 울란바토르
몽골 울란바토르는 티비 프로그램 이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그 인기의 반영이라도 하는지 최근 몽골행 항공편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몽골 같은 경우 우리나라의 여름은 7,8월에 가을을 느낄 수 있고
현실에서 사람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사람이 없는 곳에서 찾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이 자연치유를 위해 떠나는 곳입니다.
몽골 같은 경우는 동남아의 우기 시즌과 다르게 비가 오지 않아서 여행객들이 날씨에 대한 리스크는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몽골의 옷차림은 가을 날씨이므로 잘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몽골 사람들이 말을 잘 타는 이유, 말을 타야만 했던 이유를 몽골 여행하면서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몽골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동거리가 길어서 장기간 여행이 가능한 사람이나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3. 인도네시아 발리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인도네시아 발리 같은 경우
여행하기 좋은 날은 7~8월입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같은 경우 아름다운 해변, 문화적인 유산 등 볼 것이 많으며
해양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수영, 스노클링, 잠수 등을 즐길 수 있고 호캉스를 계획한 분들이라면 해안 근처에서 이쁜 뷰를 보면서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과 문화유산이 많아서 도시에서 잠시 로그아웃을 하는 기분들이 들어서 좋습니다.
인도네시아 날씨 옷차림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