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해외여행 가기 좋은 여행지 추천 [여행지 3곳]
5월 가정의 달에 혼자, 친구, 가족끼리 해외여행 가기 좋은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한다.
1. 일본
일본은 한국인 가장 많이 찾는 나라 중 하나다.
일본 같은 경우 한국과 비슷한 점이 많아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도시다.
최근 일본을 후쿠오카 같은 경우 10만 원대 항공권으로 저렴한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분이라면 추천드린다.
일본 같은 경우 다른 나라에 비해 비행시간이 짧아서 이동하기도 편하다.
일본에는 많은 장인 정신 맛집들이 많아서 식도락 여행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여행지 일 수 있다.
하지만 일본은 음식 물가는 한국과 비슷하지만 교통 비용이 많이 비싸서 일본 여행을 가시는 분이라면 지역, 지방을 패스권을 사서 여행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일본은 북쪽 지방을 빼고는 대부분 한국과 날씨가 비슷해서 날씨 걱정 없이 가기 좋은 곳이다.
2. 동남아
동남아 같은 경우는 6월부터 우기 시즌이 시작이 된다.
우기 시작 전에 5월에 먼저 동남아 베트남, 태국 등을 가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특히 동남아 휴양지는 다른 나라의 휴양지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최근 동남아도 물가가 많이 올라서 주요 도시, 관광지, 휴양지의 물가는 높다는 말이 많다.
최근 동남아에서는 그랩이라는 앱으로 대중교통 흥정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한다.
우리나라 같은 대중교통을 생각을 버리는 게 아직까지는 좋다.
동남아는 한국에 비행시간이 최소 3~4시간 정도가 걸린다.
하지만 5월에 동남아의 날씨는 매우 더울 수 있다.
3. 프랑스 파리
파리 같은 경우 세계인이 많이 찾는 도시 중 하나다.
패션, 미술, 음식, 유적지 등 많은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도시 중 하나다.
프랑스 파리 같은 경우 5월에는 맑은 날씨가 많고 일조량이 좋다. 하지만 비가 올 수 있으니 미리 3단 우산 정도는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
유럽은 물가가 한국보다는 비싸기 때문이다 .
일조량이 좋아 조금 더울 수도 있다.
프랑스 같은 경우 직항 비행시간이 14시간 정도 걸린다고 한다.